'박지윤과 이혼 갈등' 최동석, '이제혼자다' 하차 "개인사로 심려 끼쳐 사죄"
기사입력 : 2024.10.18 오후 3:50
사진: TV CHOSUN '이제혼자다' 방송 캡처

사진: TV CHOSUN '이제혼자다' 방송 캡처


최동석이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

18일 최동석 소속사 측은 "최동석 씨가 TV CHOSUN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하게 되었다"라며 "제작진과 소속사의 긴 논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 이번 일로 프로그램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개인사로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 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인연을 매고 지난 2009년 11월 결혼했지만,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슬하에는 딸과 아들이 있다.

이후 최동석은 '이제 혼자다'에 출연하며 자신의 개인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꺼낼 것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전 부인 박지윤이 상간녀 소송을 제기하며 파국을 맞이했다. 이후 최동석 역시 상간남 맞고소를 했으나 지난 17일 디스패치 단독 보도를 통해 두 사람의 이혼 전말이 공개되며 최동석을 향한 비판 여론이 거세진 바 있다.

한편 TV CHOSUN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를 그린다. 달라진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키오프 나띠, 가슴 아래 파격 시스루…아찔한 바디 슈트 입고 뽐낸 꿀벅지
▶ '46세' 김사랑, 여대생이라고 해도 믿겠네…늘씬한 각선미 돋보이는 스쿨룩
▶ 김규리, 파격 드레스 갓벽하게 만든 넘치는 볼륨감…40대 안 믿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동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