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세' 김재중, 공개 구혼 "누나 8명 시월드 걱정? 경험 안 하게 할 것"
기사입력 : 2024.10.14 오후 5:33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원조 만찢남 김재중이 데뷔 15년 만에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병만,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하는 '생존의 달인' 특집이 방송된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말 그대로 왁자지껄 생존의 달인들의 입담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인다.


김재중은 김준수의 '라디오스타' 출연이 언급되자 "약간 질문에 형식적으로 대답하는 느낌"이라고 말해 MC들을 흥분하게 했다. 김재중은 "아마 지금까지 못 했던 그 이야기를, 오늘 조금 풀 수 있지 않을까"라고 답한 상황. 이에 MC 김구라는 "이런 얘기는 준수가 안 하더라고"라며 반가움을 드러내 웃음을 준다.

특히 김재중은 결혼관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누나 8명이라는 사실에 걱정이 담긴 댓글들 많이 봤다. 그런 시월드, 뭐 이런 거 절대 경험 안 하게 해드리겠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라는 말로 공개 구혼을 해 고삐 풀린 입담을 예감케 한다.

15년 만에 고삐 풀린 입담을 보여줄 김재중의 모습은 오는 16일(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동주, 톱을 꽉 채우는 우월한 바스트…한밤중 유려한 항아리 몸매 인증
▶ 트와이스 모모, 탐스러운 복숭아의 인간화…무게감 느껴지는 핑크 레이디
▶ 손연재, 시스루 드레스 입은 우아한 블랙스완…스무 살 같은 동안에 고혹美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