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전현무X박나래에게 배신감 "팜유는 팜둥이로 바뀌었잖아" (나혼산)
기사입력 : 2024.07.26 오후 12:31
사진 : MBC '나혼자산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 김대호가 이장우의 바캉스 코스 요리에 감탄하며 “우리가 팜유 된 것 같아”라고 ‘찐 팜유’에 대한 도발적(?) 의견을 던진다. 이에 이장우는 속마음 투척과 함께 ‘팜유 왕자’의 반란(?)을 예고해 기대가 쏠린다.

오늘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기안84, 김대호, 이장우가 바캉스 코스 요리를 즐기는 현장이 공개된다.


계곡에서 제대로 바캉스를 즐기려 했던 기안84, 김대호, 이장우는 장대비로 어긋난 계획 속에서도 “아는 형 시골에 놀러 온 느낌”이라며 웃음꽃을 피우며 대충(?) 노는 재미의 맛을 만끽한다. 김대호는 “무지개 회원이 아니었으면 휴가 때 집에서 혼자 TV 보며 술 마시고 있었겠지”라며 무지개 모임 전과 후 달라진 삶을 고백하기도.

세 사람은 ‘요리 장인’ 이장우가 준비한 바캉스 코스 요리로 행복의 최고치를 찍는다. 김대호 사촌 형 집에서 키운 대왕 양파를 비롯해 삼겹살 구이는 물론 이장우표 특제 소스까지 곁들인 메뉴들로 바캉스의 맛을 즐긴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요리에 기안84가 “우리가 팜유 된 것 같아”라고 하자 김대호는 “팜유는 그만의 매력은 있지만, 우리처럼 서사는 없는 것 같아”라며 ‘찐 팜유 논쟁(?)’을 제기한다.

자기만 빼고 ‘촌캉스’를 즐긴 ‘팜유 남매’ 전현무, 박나래에게 서운했던 이장우는 “팜유는 팜둥이로 바뀌었잖아. 날 버리고 갔잖아”라며 속마음을 투척한다고. ‘팜유 왕자’ 이장우의 영입을 제안하며 애정 공세가 펼쳐진 가운데, 과연 ‘팜둥이’ 전현무, 박나래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기안84 형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카타르시스를 느낀다”라고 고백했는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팜유 왕자’ 이장우를 향한 기안84와 김대호의 애정공세는 현장은 오늘(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제, 천이 너무 적어…훅 드러난 등라인→꿀벅지로 샤론스톤보다 매혹적 자태


▶ (여자)아이들 우기, 브래지어만 입고 개미허리 자랑…요염 눈빛까지 완벽


▶ 권은비, '워터밤 여신' 그 이상의 말이 필요해…역대급 묵직한 볼륨감에 아찔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장우 , 기안84 , 김대호 , 나혼자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