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민소매 탑에 은근한 볼륨감 자랑…새 프로필 속 다양한 매력
기사입력 : 2024.06.05 오전 11:59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인나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유인나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인나는 다양한 의상에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로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워싱진을 매치한 유인나는 청량 서머룩에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편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쿨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유인나의 크롭 티 스타일링은 '자기 관리 끝판왕'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유인나는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라이트 베이지 컬러 셋업과 골드 주얼리, 로우 포니테일의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본연의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하기도 했으며, 레드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슈트와 스트레이트 헤어로 극강의 세련미와 시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마치 화보를 연상케하는 프로필을 완성했다.




유인나는 드라마와 영화,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탄탄한 진행 실력과 공감 능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방영 중인 채널A 예능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남다른 추리력으로 'MC 유촉나'라는 애칭을 얻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 무엇이든 잘하는 '올라운더'로서 톡톡히 활약하고 있다.




한편 유인나는 SBS 새 예능 '신들린 연애'에서도 진행을 맡아 오는 18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신들린 연애'는 MZ 점술가들의 운명을 건 기기묘묘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유인나 특유의 섬세한 연애 카운슬링은 물론 출연자들과의 차진 티키타카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다라박, 비키니에 드러난 아찔한 자태…'39kg' 믿을 수 없는 꽉찬 볼륨감


▶선미, 주방에서 편안한 복장이라 더 자극적인 '패왕색' 자태…매혹적 'Balloon'


▶경리, 상체에 스카프만? 글래머러스 자태 부각시키는 개미허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