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X채령 자매, '복면가왕' 복면가수로 동반 출연?…찰떡 호흡에 판정단 환호
기사입력 : 2024.05.11 오전 11:11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9연승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4연승 가왕 1급 특수요원’ 김종서를 비롯해 ‘7연승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 ‘5연승 가왕 걸리버’ 이원석,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등 4인의 가왕 출신과 더불어 ‘시티팝 대부’ 김현철, ‘국보급 허스키 보이스’ 조장혁,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신흥 음원 강자’ 우디, ‘올라운더 보이그룹’ ATBO 연규&승환이 출격해 가정의 달 특집을 빛낸다.

'복면가왕'이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특집으로 찾아온다. 이번 방송은 가정의 달 특집에 맞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듀엣 무대들과 반가운 복면 가수들의 등장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연예계 대표 친자매 스타 ITZY 채령&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조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마치 친자매를 보는 듯한 찰떡 호흡에 판정단 석에서 환호가 쏟아진다. 이들의 모습을 본 판정단들이 너도나도 확신에 찬 목소리로 둘의 정체를 가정의 달 특집에 맞게 채령&채연 자매로 추리한다.

또한, M.C the MAX '그대가 분다'를 선곡해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가창력으로 8연승에 오른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역사적인 9연승에 도전한다. 복면가왕 10년 역사상 9연승에 성공한 가왕은 ‘우리 동네 음악대장’ 하현우 단 1명뿐이다. 약 8년 만에 새로운 9연승 가왕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가창력으로 중무장한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이 녹화장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8인의 복면 가수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듀엣곡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12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석우 딸' 강다은, 화이트 슬립원피스 입고 뽐낸 청순X섹시美


▶ 현아, 손으로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꽉 찬 볼륨감…아찔한 란제리룩


▶ 브브걸 유나, 가슴에 파도가 담겼네…푸른 탱크톱 입은 큐티X섹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복면가왕 , 채연 , 채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