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14기 옥순과 남자 1호가 '나솔사계'의 최종 커플이 됐을까.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14기 옥순이 공개한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4일 14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호 님, 이렇게 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나는 솔로' 최고의 여신상! 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덧붙였다.
14기 옥순은 '나는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 남자 1호와 최종 커플이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남자 1호는 14기 옥순에게 준비해 온 트로피를 건네주며 자신이 뽑은 '최고의 여신상'임을 알렸기 때문. 14기 옥순은 해당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최종 선택을 앞둔 14기 옥순과 남자 1호의 로맨스는 14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남자 1호는 “결정은 했어요?”라고 최종 선택을 앞두고 14기 옥순의 의중을 떠본다. 14기 옥순은 “그래서 결정은 하셨어요?”라고 남자 1호에게 오히려 질문을 돌려준다. 남자 1호는 “했다”고 단호하게 답하고, 14기 옥순은 “진짜?”라면서 ‘토끼눈’을 뜨며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했다.
▶ 제시, 모노키니 같은 원피스에 꽉찬 볼륨감…언더붑까지 아찔
▶ '이필립♥' 박현선, 막달 임산부의 비키니 핏…"어쩜 배만 나왔나요"
▶ 안녕하신가영, 혈액암 4기 진단 1년 만에 완치 "모든 수치가 정상"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14기 옥순
,
남자1호
,
나는솔로
,
나솔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