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출산 9개월 만에 "체지방률 30에서 22까지…청바지 S사이즈 맞아"
기사입력 : 2024.02.14 오후 5:27
사진: 최희 인스타그램

사진: 최희 인스타그램


최희가 체지방률을 줄였다고 전했다.


14일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바디는 거짓말을 못하죠"라며 "우리 몸은 체중계의 숫자보다 중요한게 체성분입니다! 체지방량이 30(6월 말)에서 27(9월)에서 22(최근)까지 줄었어요. 제 목표는 20 이하입니다! 지금처럼 식단 하면서 운동만 좀 열심히 해주면 10대도 가능할 것 같아요"라고 자신했다.


그는 이어 "얼마 전부터 청바지 S사이즈가 맞더라고요"라며 "복직근 운동도 꼭 같이 해주세요. 바지 사이즈가 달라져요! 힘들게 굶어가며 한 다이어트 아니고, 식단으로 습관 만들며 영양성분 고려해 몸 무리 없이 한 다이어트에요"라며 단백질 쉐이크 제품을 추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최희가 공개한 인바디 표에는 꾸준히 체지방률이 줄어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최희는 '굶는 다이어트 X, 몸에 무리 주는 다이어트 X, 약 먹는 다이어트 X'라며 오직 "식단으로 한 다이어트"라고 강조하는 글을 적기도 했다.


한편 최희는 2020년 4월 사업가와 결혼, 같은해 11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어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5월 둘째 아들을 풀산했다.



▶ 레드벨벳 슬기, 브라톱에 드러낸 꽉찬 볼륨감…복근까지 건강美 뿜뿜


▶ 소녀시대 효연, 가슴 라인 드러내는 아찔한 비키니…물 맞으니 더 청량


▶ 브브걸 유정, 충격 고백 "제 사진 딥페이크에 이용…법적 처벌 궁금"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