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X승관 "우지, 가장 의외 모습 보여준 멤버…술 마시는 거 처음 봐"(나나투어)
기사입력 : 2024.01.03 오후 4:57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나나투어' 나영석 PD와 세븐틴 멤버들이 가장 의외의 모습을 보여준 멤버로 우지를 지목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제작발표회가 열려 나영석 PD를 비롯해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참석했다.

'나나투어'는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10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나영석 PD와 세븐틴 멤버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 가장 의외의 모습을 보여준 멤버로 우지를 꼽았다. 나영석 PD는 "이번에 갑자기 우지가 술을 배운다거나 하는 급작스러운 일들이 많이 벌어져서 당황스럽기도 했다"고 운을 뗐고, 이에 원우와 승관 역시 "의외의 멤버라 하면 우지밖에 없는 것 같다. 티저 영상에서 '우지가 밖에 나가는 거 처음 본다'고 했는데, 우지가 술을 마시는 것도 이번에 처음 봤다"고, 승관은 "저희를 오래 봐오신 팬분들에게는 정말 '이런 모습도 있었어?'하는 떡밥이 주루룩 나올 거다"라고 귀띔했다.

이에 우지는 "제 활동명을 '뉴(NEW)우지'로 바꿔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오는 5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 '워터밤여신' 권은비, 청순 글래머 자태…흘러내리는 드레스에 아찔


▶ 말없이 올린 故 이선균의 사진들…이원석 감독, 깊은 그리움


▶ '연인' 남궁민·안은진, '열애설' 이준호♥윤아도 이긴 베스트 커플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나투어 , 세븐틴 , 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