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수상…"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
기사입력 : 2023.12.20 오전 9:53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윤아가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에 선정됐다.

지난 19일 임윤아가 제 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임윤아는 우아한 무드의 올 블랙 투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미소로 포토존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임윤아는 ‘천사랑’ 역으로 열연을 펼쳐 ‘로코퀸’ 수식어를 얻은 것은 물론 전 세계 뜨거운 관심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1위에 등극한 화제의 드라마 ‘킹더랜드’로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상을 받아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임윤아 주연작 ‘킹더랜드’가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상을 수상, 이날 임윤아는 2관왕이라는 영예를 동시에 안아 명실상부 믿고 보는 배우의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이에 임윤아는 “올 한 해는 ‘킹더랜드’로 바쁘게 활동했던 한 해였는데 이렇게 시청자분들이 뽑아주신 ‘올해의 배우’ 상을 받게 되어 기분 좋게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다. ‘킹더랜드’를 함께 했던 제작진, 스태프,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셨던 시청자분들께 가장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진심 어린 소회를 밝혔다.

한편, 임윤아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시아 팬미팅 투어 ‘YOONITE’(유나이트)를 개최, 오는 2024년 1월 6~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8개 도시를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 문가영, 앙상한 등라인에 꽉찬 볼륨감…끈하나 없는 튜브탑 드레스에 아찔


▶ 장원영, 관능적 항아리 몸매→깜찍 발랄…다 예뻐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맞네…얼굴에 꽃붙인 컨셉까지 미모로 소화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