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과 23년 만에 '쿨한' 만남…웹예능 첫 게스트 초대
기사입력 : 2023.11.29 오전 10:57
사진: 이소라의 슈퍼마켙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이소라의 슈퍼마켙 티저 영상 캡처


이소라와 신동엽이 23년 만에 재회했다.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슈퍼마켓의 주인이 된다.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오가는 대화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초호화 게스트들을 초빙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오전 10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독특한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는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이소라와 신동엽은 23년만에 다시 만났음에도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공개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신동엽은 "우리가 2000년도에 헤어졌나? 23년 만에 만난 것"이라며 "나 초대해줘서 고맙다고 생각했어"라고 솔직한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제작 총괄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신동엽이 마주 앉고 나서부터 모든 스태프들의 숨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긴장된 분위기에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지난 2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친구의 만남처럼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눴다. '슈퍼마켙 소라'의 첫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이소라가 이끄는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 메리앤시그마 제공

사진: 메리앤시그마 제공


▶ '서정희 딸' 서동주, 발리에서 글래머러스 자태 못 숨겨…아찔한 미모


▶ "여우주연상 부끄럽지 않으세요?" 정유미, 악의적 글에도 해맑은 반응


▶ 장원영, 살짝 드러낸 허리라인까지 복근…인형 그 이상의 '핑크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소라 , 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