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0고백 1차임 사태 발발…김칫국 들이킨 솔로남 누구?
기사입력 : 2023.11.14 오전 10:05
사진: ENA, SBS PLUS 제공

사진: ENA, SBS PLUS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초유의 ‘0고백 1차임’ 사태가 벌어진다.

오는 1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한 솔로남이 솔로녀의 마음을 오해해 ‘김칫국’을 마시는 상황이 벌어져 상대 솔로녀는 물론 3MC까지 경악케 한다.

이날 한 솔로남은 “얘기나 잠깐 할까?”라고 솔로녀에게 먼저 ‘1대1 대화’를 신청한다. 하지만 그는 솔로녀의 질문에도 답을 하지 않은 채 침묵을 지켜 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그러다 그는 “점점..점입가경이 되고 있다”면서, “절 세 번째 안에 마음에 든다고 말씀해주셨고, 저도 (솔로녀가) 좋은 분이라는 건 알지만 뭔가 나도 이성적으로 좋다고 답변을 하기에는 좀...”이라고 솔로녀를 거절하는 뉘앙스를 풍긴다.

솔로남의 ‘김칫국 사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웃음을 빵 터뜨리고, 솔로남은 “괜히 기만이나 혼란을 줄 수 있어서 말을 아낀 것”이라며 “밖에 나가서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진지하게 말한다. 이에 데프콘은 “지금 마지막 날이야?”라고 솔로남의 ‘고백 없는 거절’에 ‘입.쩍.벌’하고, 송해나 역시 “어떻게 ‘0고백 1차임’이 될 수 있냐?”며 황당해한다.

그러나 솔로녀는 ‘타격감 제로’의 편안한 표정으로, “어떤 고민이 있으시냐?”며 “내가 얘기 들어줄게”라고 답한다. 순식간에 ‘거절 타임’은 ‘상담 타임’으로 변하고, 솔로남은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데, 과연 김칫국을 벌컥 들이킨 솔로남이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8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3.4%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1월 1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3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와 2위(나는 SOLO 17기), ‘비드라마 TV-OTT 화제성’ 및 ‘비드라마 TV 화제성’ 차트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화제성 수치를 ‘올킬’했다.

‘솔로나라 17번지’를 초토화시킨 ‘0고백 1차임’ 사태의 주인공은 1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에 드러난 바디라인…넘치는 건강 美


▶ 최지우, 신애라까지 속였네…"아이돌 소녀인 줄"


▶ 안유진·카리나 아니다…'주류 광고 모델로 찰떡인 걸그룹 멤버' 1위는?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