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제공
김우빈이 못 말리는 도경수 사랑을 전했다.
11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나영석 PD, 하무성 PD,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참석했다.
김우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도경수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전해온 바 있다. 그는 함께 프로그램을 하며 처음 알게된 점에 대해 "도경수는 굉장히 귀엽고, 단단하고, 똑똑하고 재능이 많다. 너무나 사랑하고 아끼는 동생이다.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점이 있다면 '얘가 이렇게까지 귀여웠었나?'라는 생각을 했다. 오늘도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은 '우리 이야기를 안 듣고 있었구나' 싶었다"라며 웃음지었다.
앞서 나영석 PD는 도경수의 새로운 매력을 알게 됐다며 "자기들끼리 싸웠다 화해했다 말도 안되는 토론을 하기도 한다. 그 속에서 막내 역할은 뭘까 도경수를 집중해서 봤다. 그랬더니 한 마디도 안 듣고 있더라. 자기 할 일을 하고 있더라"라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짓게 한 바 있다.
한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이하 '콩콩팥팥'은) 친한 친구들(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 이효리, 몸에 착 붙는 백리스 나시에 힙라인→등근육…감탄 연발
▶ 권은비, 접히기까지 하는 아찔한 글래머러스 자태…역시 '워터밤여신'
▶ 고준희, 가슴 부분 뻥 뚫린 파격 노출…헉! 소리나는 자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우빈
,
도경수
,
콩콩팥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