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40대에 드디어 핑크빛? "최근 마음 열리게 한 이성 있어" (돌싱포맨)
기사입력 : 2023.08.15 오전 11:15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박정수, 산다라박, 홍수아가 '미녀 삼총사'로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15일 방송되는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산다라박은 연예계 비밀 연애 고수다운 면모를 선보여 '돌싱포맨'을 초집중하게 만들었다. 셀 수 없이 많은 대시를 받아봤다는 산다라박은 "최근 마음을 열리게 한 이성이 있다"며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자신만의 눈빛 교환의 기술 등 신박한 플러팅 스킬부터 '절대' 100% 들키지 않는 비밀 연애 비법까지 전수했다.


홍수아는 '셀프 성형 폭로'로 역대급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는 예전 얼굴과 많이 달라지지 않았냐는 '돌싱포맨'의 질문에 "저 진짜 다 했어요”라고 셀프 성형 고백을 해 '돌싱포맨'을 당황케 했다. 이어 홍수아는 그동안 쉴 새 없는 성형 정보 문의를 받았다며 웃지 못 할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에 '돌싱포맨'은 홍수아를 향해 너나 할 것 없이 외모 고민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15년 째 연애 중인 배우 박정수는 '돌싱포맨' 네 명 멤버 중 재혼을 안 해야 할 사람이 있다고 말해 '돌싱포맨'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재혼하지 말아야 할 사람으로 박정수가 의외의(?) 인물을 뽑으며 촌철살인 돌직구를 날리자, 산다라박 역시 "이 분 질리긴 한다”며 다시 한번 뼈 때리는 팩폭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정수, 산다라박, 홍수아와 '돌싱포맨'의 반전 케미 토크는 오늘(15일) 밤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폐암 추적 관찰' 이혜영, 아찔한 비키니 차림으로 남편과 타이타닉 포즈


▶ '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 자태 뽐내는 초밀착 드레스…"목에 모기 물림"


▶ "말 안하면 모르겠어"…'건강이상설' 해명한 박봄 근황, 화장 혹은 앱 탓?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산다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