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덱스X빠니보틀 선물에 "요정이 내려온 줄" 감동 (태계일주2)
기사입력 : 2023.08.06 오전 9:12
사진 : MBC '태계일주2'

사진 : MBC '태계일주2'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 하는 마지막 밤과 이별 현장이 공개된다. ‘인도 삼형제’는 이별의 아쉬움과 인도 여행의 추억을 담은 그림을 그린다고 해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푸가 온천’에서 생존 캠핑을 즐기며 함께하는 마지막 여정을 보낸다.


‘인도 삼형제’는 ‘푸가 온천’에 어둠이 내려 앉자 한 텐트 안에 초밀착해 서로의 온기로 마지막 밤을 함께한다. 이들은 지금까지 경험한 인도 여행에 대한 소감과 추억을 소환한다. 바라나시부터 푸가온천 캠핑까지, 과연 세 사람이 꼽은 가장 인상 깊은 장소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다음 날, 덱스는 고된 캠핑을 함께 해준 형님들을 위해 바리스타로 변신해 모닝 커피를 준비한다. 바닥에 정체불명의 물체를 찍어 맛을 보는 기안84와 얼음장처럼 차가운 강물로 냉수마찰을 하는 빠니보틀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인도 삼형제’는 마지막 이별을 앞두고 ‘태계일주’의 시그니처인 여행의 추억을 담은 그림을 완성한다. 기안84는 ‘인도 삼형제’의 개성을 살린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를 완성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 디테일이 살아 있는 덱스의 그림을 보고 놀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인도 삼형제’의 이별 모습도 포착됐다. 덱스와 빠니보틀은 홀로 인도 여행을 다시 시작할 기안84를 위해 선물을 전한다. 동생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에 기안84는 “요정이 내려 온 줄 알았어”라며 당시의 감동을 전했다고 해 과연 선물은 무엇일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인도 삼형제’가 함께한 마지막 여정은 오늘(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 홍현희♥제이쓴 부부, 아들 준범 군 돌 맞이 가족사진 공개


▶ 이하늬, 배가 하나도 없어…크롭탑 수트 벌어지는 완벽 몸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종잇장 몸매에 황금 골반…감탄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기안84 , 덱스 , 빠니보틀 , 태계일주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