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이상우 특별 선물에 대성통곡 "진짜 행복할게요"(신랑수업)
기사입력 : 2023.07.26 오후 4:32
사진: 채널A 제공

사진: 채널A 제공


심형탁이 이상우의 특별 선물에 대성통곡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26일(오늘)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인 이상우-송재희와의 ‘총각파티’ 중 폭풍 오열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날 심형탁의 신혼집에 찾아온 이상우-송재희는 심형탁의 ‘영혼의 친구’인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내 그만을 위한 파티를 준비한다. 그러던 중, 세 사람은 ‘프러포즈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때 송재희는 “나는 결혼하기로 약속을 안 한 상태에서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 (프러포즈를) 안 받을 수도 있는 건데…”라며 자신의 많은 것을 내어준 프러포즈를 소환한다. 이에 ‘멘토’ 한고은은 “소름 돋았다”며 ‘엄지 척’을 날리고, 장영란은 “저런 프러포즈를 받으면 평생 헌신할 듯”이라며 크게 감복한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상우-김소연을 언급하며 “상우 너도 부부싸움 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싸움의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슬기로운 답변을 내놔 ‘멘토 군단’의 ‘무한 끄덕’을 자아낸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파티 상을 차린 뒤, 본격 파티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 어렵게 부탁드렸다”며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한다. 전화를 받은 심형탁은 먼저 “와! 잠깐만!”이라며 환호하더니, 통화가 계속되자 “진짜 행복할게요”라며 대성통곡을 하고, 스튜디오도 눈물바다가 된다.

심형탁을 오열케 한 ‘그’와의 통화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박태환-김용준-신성의 번지 피트니스 ‘자만추’(?) 현장까지 공개되는 채널A ‘신랑수업’은 26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된다.

▶ 박보영이 이런 옷을? 숨겨둔 글래머러스 몸매 노출


▶ 씨엘, 비키니보다 아찔하게 미니 드레스 소화…글래머러스 몸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 전했다…누구 향한 것?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랑수업 , 심형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