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가족' 김승현,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기사입력 : 2023.07.10 오전 10:43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승현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승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기 활동부터 방송 활동까지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 1998년 SBS 청춘시트콤 '나 어때'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김승현은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해왔다. SBS 드라마 '불새 2020'을 비롯해 KBS2 '출발 드림팀' 등에서 각광 받았던 김승현은 모든 곳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연기부터 예능감까지 모두 인정받았다.

이에 김승현은 2018년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을 비롯해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부문 우수상, 2019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부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입지를 다졌다.

최근 김승현은 유튜브 채널 '김승현가족'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등 쉼표 없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아내 장정윤과의 러브스토리들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데뷔 이후 지금까지 연기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승현이 가수, 배우, 스포테이너 등이 대거 포진돼있는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생각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호중, 안성훈, 서인영, 정다경, TAN, 김광규, 손호준, 허경환, 김원효, 이동국 등이 소속돼있다.


▶ '전신 타투' 나나, 이너 다 보이는 파격 시스루 자태…완벽 몸매 자랑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사진 작가도 "아이돌 같다" 감탄하게 한 비주얼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비키니에 드러낸 종잇장 몸매…스페인 휴가 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승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