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채널 '피식대학' 캡처
최자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25일 유튜브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다이나믹 듀오에게 결혼해듀오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지난 24일 정규 10집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을 발매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최자의 예비신부 언급. 이용주는 "드디어 최자 형이 결혼한다. 축하한다"라고 전했고, 최자는 "다음 달이다"라며 웃음지었다.
이용주는 "드디어 총각의 삶을 은퇴하는 거다"라고 했고, 최자는 "요즘 정말 행복하다"라며 답변을 이어갔다. 그는 "여자친구가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만나기 전에는 내가 반쪽인 것 같았다. 반도 안됐다. 바보? 그냥 모자란? 그런데 (여자친구가)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준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유부남인 개코 역시 "저도 완벽하다. 다 제 아내 적이다. 완벽한 삶이다. 내 삶이 너무 좋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 Part.2와 본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최자는 오는 7월 9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3년 열애 끝에 결혼할 예정이다.
▶ 13기 영철, 미모의 여친 공개…"무엇보다 빛나는 너와 함께"
▶ 이효리, 다 비치는 상의에 더 아찔한 흰 브래지어…남다른 패션감각
▶ 10기 현숙, '♥영철'과 커플링 실종 지적에 야무지게 한 답변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자
,
다이나믹듀오
,
다듀
,
최자 결혼
,
피식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