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런 것도 챙겨? 생후 600개월 맞아 럭셔리 생일 파티 예고 (미우새)
기사입력 : 2023.06.25 오전 10:40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생후 600개월을 맞은 이상민의 생일파티 현장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턱시도를 빼입고 풀 세팅한 모습으로 럭셔리 한강 선상 파티장에 모이는 아들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곧이어 파티의 주인공 이상민이 한껏 상기된 얼굴로 폭풍 크라잉 랩을 선보이며 등장해 스튜디오를 폭소에 빠트렸다.


이날 이상민은 과거 자신이 주최했던 초호화 생일파티를 회상했다. 당시 최고의 톱스타인 R.ef, DJ DOC, 쿨 등이 초대되었지만, 초대받지 않은 사람들까지 파티장에 들어오는 바람에 이날 하루 마신 샴페인만 103병에 달했다는 상상초월 에피소드를 상민이 공개하자 모두가 경악했다.


MC를 맡은 김준호가 정성스레 준비한 '빚 청산 기원' 케이크 커팅식을 시작으로 상민의 미래를 점쳐보는 돌잡이가 진행됐다. '부자', '재혼', '연예대상' 등 좋은 미래도 쓰여있었지만 반대로 '돌빚(돌아온 빚)', '돌돌싱', '돌아온 쥐젖' 등 기상천외한 미래도 적혀있는 돌을 보고 母벤져스 모두가 폭소했다. 눈을 가린 채 한껏 기대에 부풀어 신중하게 돌을 골라잡은 상민. 과연 상민이 잡은 돌에 적힌 미래는 무엇이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돌잡이에 이어, 김준호가 준비한 파티 답례품을 차지하기 위해 미우새 아들들이 노래방 고득점에 도전했다.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뭐라도 얻어 가려 처절한 노력을 거듭하는 상민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다시 한번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생후 600개월을 맞이한 이상민을 위한 좌충우돌 파티 현장은 오늘(25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지은, 이렇게 글래머였어? 팬들 "여며" 외치게 한 파격 수영복


▶ 오윤아, 레이싱걸 전설 된 이유 있네…넘사벽 몸매+완벽 포즈


▶ 씨스타 출신 소유, 말 그대로 아찔한 비키니 자태…'명품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운우리새끼 , 이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