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GD와 작업 비하인드 공개…이용진 "개그맨으로 꺾였어" (훅까말)
기사입력 : 2023.06.24 오전 11:00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박명수가 묵혀둔 훅을 대방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이하 '훅까말') 2회에서는 '훅 박사'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와 '개가수' 박명수가 흥 넘치는 토크를 펼친다.


'훅까말' 실험실에는 신당동의 두 번째 토크 지원자, 가수 박명수가 등장한다. 박명수와 친분이 있던 '훅 박사' 3인방은 그를 격하게 반기고, 이에 응답하듯 '명언 제조기' 박명수는 시작부터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 폭격을 날린다.


평소 윤종신을 좋아한다는 박명수는 '훅까말' 프로그램을 정확히 인지하고 나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드러내며 묵혀둔 훅을 대방출한다. 또한 MBC '무한도전'에서 지드래곤과 함께 불렀던 '바람났어'는 지드래곤이 머리를 쥐어 뜯으며 만든 노래라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데. 과연 지드래곤을 정신 차리게 한 박명수는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윤종신은 박명수의 거침없는 입담에 “우리 쪽 사람”이라며 그를 인정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개그맨 후배 이용진은 선배 박명수에게 “개그맨으로서 꺾였어”라고 말하는 등 발끈하는 모습으로 날 선 반응을 보이는데.


과연 두 사람의 극과 극 반응을 이끌어낸 박명수의 토크는 어떠한 모습일지 매운맛으로 가득 찬 이들의 뜨거운 토크는 오늘(2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돌싱' 아옳이, 완벽한 S 그리는 수영복 자태…"물놀이 즐겨야"


▶ 오윤아, 레이싱걸 전설 된 이유 있네…넘사벽 몸매+완벽 포즈


▶ 아이돌 원톱 글래머의 아찔한 비키니 자태…'권은비 워터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훅까놓고말해서 , 박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