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제공
심하은의 가족 모임 현장이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이천수의 장인어른과 장모님, 처남네 식구들까지 모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천수는 평소와는 다르게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평소 어른들 앞에서도 기세등등했던 천하의 이천수를 불편하게 한 사람은 다름 아닌 장인어른. '살림남'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장인어른은 이천수의 첫인상에 대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실망했다"고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다 같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심하은 친정 식구들은 백영자 여사의 모델 도전에 대해 토론한다. 이천수는 "오랜 꿈이었다"며 시니어 모델이 되고 싶다는 의사를 굽히지 않는 장모님과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반기를 드는 장인어른 사이 어쩔 줄 몰라 한다.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이천수는 자리에서 일어나 식사를 직접 준비한다. 심하은 친오빠, 장모님과 함께 정성스럽게 음식을 차리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살림남'의 면모를 선보이는데. 특히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는 40여 년 동안 장거리 부부로 살 수밖에 없었던 심하은 부모님의 사연이 공개된다.
'살림남' 최초로 공개되는 이천수와 장인어른의 케미부터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심하은 가족의 반전 과거사는 오늘(24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돌싱' 아옳이, 완벽한 S 그리는 수영복 자태…"물놀이 즐겨야"
▶ 오윤아, 레이싱걸 전설 된 이유 있네…넘사벽 몸매+완벽 포즈
▶ 아이돌 원톱 글래머의 아찔한 비키니 자태…'권은비 워터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