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대학시절 CC 여친 언급 "한창 달달하고 좋을 때 '응팔'에 빠져"(문제아들)
기사입력 : 2023.05.31 오전 10:12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선공개 영상 캡처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선공개 영상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하는 작품마다 흥행하는 ‘명품 배우‘ 김선영과 이윤지가 함께 출연해 화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동백꽃 필 무렵’, ‘사랑의 불시착’, ‘일타 스캔들’ 등 다양한 장르에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김선영이 출연해 남다른 클래스의 주량을 공개한다.

이날 김선영은 평소 주량에 대해 화끈하게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소주 다섯 병 정도 마시는데 젊었을 때보다 최근에 술을 더 잘 마시게 됐다”라고 주당 면모를 뽐냈다. 이어 “보통 소주나 양주에 물을 타서 먹는다. 얼마 전에는 21년산 독주를 혼자 다 마셨다”라며 파격적인 음주 스타일과 함께 평소 술친구는 문소리라고 공개해 배우계 숨은 주당임을 인증했다.

이어 평소 식단 관리는 하지 않지만 ‘마음 관리’는 하고 있다는 김선영은 “나의 바른 자세와 디스크를 위해서만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자신만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윤지는 ‘부전자전 주당 DNA’로 아버지와 똑 닮은 애주가 면모를 드러냈는데, “술을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닮았다. 아버지가 저희 집에서 식사는 안 하셔도 맥주, 소주 한 잔은 하신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어 “저녁 약속이 있으면 이따가 술 마시기 위해 하루 총량 칼로리를 계산하면서 밥을 먹는다”, “안주도 거의 안 먹고 아기용 치즈처럼 간이 약한 걸로 먹는다”라고 밥보다 술을 위해서 자기관리를 하는 남다른 애주가 정신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둘째 소울이가 초록색은 엄마 거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반전 면모로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편 막내 MC 이찬원은 방송 최초로 대학 시절 캠퍼스 커플이었던 여자친구 이야기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는데, 그는 김선영이 출연한 ‘응답하라 1988’을 인생 드라마라고 꼽으며 “이 드라마가 2015년 말쯤 방영됐었는데, 군대 가기 전 당시 대학교 CC였던 여자친구랑 달달하고 좋을 때 함께 공감하면서 너무 재밌게 봤다”, “그 당시에는 내가 류준열, 박보검이었고, 여자친구가 혜리였다”라며 대학 시절 연애담을 최초로 고백한 것으로 알려져 본방 사수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는 후문.

‘카리스마 배우’ 김선영의 남다른 주량과 ‘여배우계 신흥 주당’ 이윤지만의 독특한 자기관리법은 오는 5월 3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후 다이어트 자극짤 공개…"자극받으라고"


▶ 루나, 美 가더니 구릿빛 피부에 과감한 볼륨감 자랑


▶ 송지아X송지욱 남매, 벌써 소주 마시나? "인생이 너무 고단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