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2' 유재석X이광수X권유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업그레이드 재미 예고
기사입력 : 2023.05.30 오후 2:11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먼저 ‘더존의 쫄보, 멘탈 취급주의’란 문구와 함께 시즌 1보다 강력한 겁쟁이 모먼트를 예고한 유재석이 눈길을 끈다. 거대해진 시뮬레이션에 두 눈이 휘둥그레진 표정부터 잔뜩 긴장해 주위를 살피는 모습까지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시즌 1에서 매 에피소드마다 ‘포기’를 외쳤던 이광수는 ‘더존의 광기, 맑은 눈의 광수’란 문구와 함께 다시 한번 어디로 튈지 모를 독보적 존재감을 예고한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이번 시즌에서도 최고의 예능감을 선보일 것으로 시즌 2를 기다리는 모두에게 설렘을 안긴다.

마지막으로 유재석과 이광수를 이끌며 매 미션마다 하드캐리한 권유리는 ‘더존의 희망, 팩트 폭격기’로서 이번 시즌에서도 어김없이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선 더욱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어떤 미션에도 주저하지 않을 특별함을 가득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모습뿐만 아니라 시즌 2의 주요 공간에 대한 힌트도 엿볼 수 있으며, 과연 어떤 장소에서 어떤 미션이 펼쳐질지 기대를 더한다.

이렇듯 인류대표 3인방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다가오는 여름에 시원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더한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각종 재난 속 더 리얼하고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다시 뭉친 ‘수.유.리’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린 리얼 존버라이어티. 오는 6월 14일 디즈니+에서 전격 공개된다.

▶ 김희정, 애플힙+골반 미녀의 주말…수준급 필라테스 실력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1년만에 더 균형잡힌 몸매…태가 다르네


▶ 레드벨벳 예리, 베를린에서 누드톤에 깜짝…글래머러스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