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영수, 옥순 향한 화끈한 고백 "마음이 더 커진 것 같아요"…대혼돈 러브라인(나는솔로)
기사입력 : 2023.05.05 오전 10:52
사진: SBS PLUS, ENA 제공

사진: SBS PLUS, ENA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 영수의 ‘대혼돈 러브라인’이 시작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측이 깊은 고뇌에 빠진 영수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수는 현숙과 마주 앉아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현숙은 “오늘 지나면 확실히 정해질 것 같아요?”라고 영수의 ‘찐 호감’이 향한 곳을 슬쩍 떠보고, 영수는 “생각은 어느 정도 정리가 된 상황”이라고 조심스럽게 답한다.

‘온리 영수’를 향해 직진하고 있는 현숙은 “시간이 내일밖에 없으니까”라고 조급함을 드러내고, 영수는 “확실히 하려고요”라고 말해 그의 진짜 진심이 누구에게 ‘러브 시그널’을 켰는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뒤이어 옥순과 마주한 영수는 “‘옥순님에 대한 마음이 더 커진 것 같아요’라고 얘기했었고…”라고 언급해 옥순을 끄덕이게 만든다. 영수의 화끈한 고백에 데프콘은 “다 얘기해 버리네, 그냥”이라고 ‘깜놀’하고, 이이경 역시 “확실히 하는구나 노선을”이라고 ‘원픽’을 정한 듯한 영수의 모습에 ‘찐 감탄’한다.

반면 영수는 눈이 펑펑 내리는 궂은 날씨 속 차 안에 앉아 깊은 고뇌와 상념에 빠진 모습으로 반전을 예고한다. 심지어 영수는 “미안하게 되어버려서”라고 누군가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고, 제작진 앞에서는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건가?”라고 곱씹어 과연 ‘14기 의자왕’ 영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옥순, 현숙 사이에서 갈등하는 ‘고민남’ 영수의 로맨스는 10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 블랙핑크 제니, 브라렛 입고 뽐낸 잘록 허리…당당한 애티튜드


▶ 소녀시대 유리, 독특한 절개라인에 완벽 몸매 노출…퇴폐美


▶ 임지연, 가슴라인 노출된 파격 드레스도 후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 , 14기영수 , 옥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