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EO 제공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5라운드 콘텐츠 경쟁을 위해 곽빠원이 하와이의 하늘, 바다, 육지를 접수한다. ‘인간 황금열쇠’ 노홍철과 함께한 빠니보틀은 자신보다 더한 ‘물친놈(?)’의 활약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4일(오늘) 저녁 6시 ‘TE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5라운드 영상에서는 ‘인간 황금열쇠’ 노홍철과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하와이 여행기가 공개된다.
빠니보틀은 ‘인간 황금열쇠’ 노홍철과 함께 하와이 마지막 여행을 함께한다. 두 사람은 스노클링과 수중 스쿠터를 타고 하와이 푸른 바닷속을 여행할 예정이다. 노홍철은 “야자수만 봐도 흥분되지 않니?”, “바다가 날 불러”라며 시작부터 미친 텐션을 보여준다. 마치 VR게임을 하듯 태평양 바닷속에서 물고기들과 아이컨택을 즐긴 빠니보틀과 노홍철. 역대급 ‘물친놈(?)’들의 여행기에 기대가 쏠린다.
앞서 여행의 키워드로 ‘신선함 1등’을 장담한 원지는 오하우섬 옆 카우아이섬으로 향해 생존 전문가를 만나 생존 스킬을 배우고 마다가스카르에서 획득한 ‘황금열쇠’로 어메이징한 헬기 투어를 펼친다. 생존 스킬을 배우다 ‘대치유의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헬기 투어로 마지막 여행을 마친 후 울컥한 원지는 “인생 어떻게 될지 모른다”라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곽튜브는 하와이의 대표 음식 도장깨기에 나서며 힐링 먹방의 끝을 보여준다. 먹방 퍼레이드를 펼치던 곽튜브는 “여행 최대의 위기다”라며 예상치 못한 상황과 직면하게 된다고. 그는 힐링 먹방의 끝에 “밥을 못 먹었어요”라며 대 반전을 선사한다고 해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한 그는 알라모아나 파크에서 사모아인 선생님을 만나 전통춤인 파이어 나이프 댄스를 배우며 앙증맞은(?) 춤사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곽빠원이 직접 담은 3인 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
▶ 김사랑, 셔츠 한 장에 넘사벽 글래머러스 몸매…40대 안 믿겨
▶ 소녀시대 유리, 독특한 절개라인에 완벽 몸매 노출…퇴폐美
▶ 임지연, 가슴라인 노출된 파격 드레스도 후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구마불 세계여행
,
곽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