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D-1 '트랄랄라 브라더스', 뽕타쌍피 관전 포인트 셋 공개
기사입력 : 2023.05.02 오후 2:52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수요일 밤을 책임진다.

오는 3일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첫 방송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이다. 국민적 사랑을 받은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2일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관전포인트를 알고 보면 ‘트랄랄라 브라더스’ 첫 방송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게임, 음악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뽕’석이조 ‘뽕’타쌍피 게임&음악쇼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트롯 브라더스 10인을 두 팀으로 나눠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승리해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트롯 브라더스는 몸 사리지 않고 게임에 몰두한다. 다양한 추억의 게임은 남녀노소 모든 시청자들이 함께 즐기고 응원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여기에 승리팀 멤버들이 들려주는 고품격 라이브는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할 것이다. 게임과 음악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뽕’석이조 ‘뽕’타쌍피 예능쇼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기대된다.

◆ ‘미스터트롯2’ 트롯 브라더스의 본격 예능 도전! 찐 매력 폭발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롯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과 화제의 참가자들로 구성됐다.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던 경연과 달리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트롯 브라더스 역시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망가진다. 이 과정에서 경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트롯 브라더스의 찐 매력이 폭발한다. 여기에 동고동락하며 쌓아온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각종 권모술수로 이어져 예상 밖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릴 전망이다.

◆ 2MC 장윤정X붐 트롯 브라더스 지원사격! 환상의 케미 환장의 짝꿍

장윤정과 붐이 ‘미스터트롯2’ 마스터에 이어 ‘트랄랄라 브라더스’ 2MC로 합류했다. 경연을 통해 트롯 브라더스의 성장을 지켜본 두 사람인만큼, 트롯 브라더스의 예능감과 매력을 가장 잘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예능 MC로서 두 사람의 찰떡 호흡 또한 기대 포인트이다. 매끄러운 장윤정의 진행 실력, TV CHOSUN의 남자로 거듭난 붐의 에너지까지. 환상의 케미로 대환장 웃음을 이끌 ‘트랄랄라 브라더스’ 2MC 장윤정과 붐의 활약이 기대된다.

▶ '전신문신' 나나, 아찔하게 등 노출하며 발리 스윙


▶ 뮤지컬 배우 돌연 하차 이유 "공연 당일 몸 한쪽 마비…뇌경색 진단"


▶ 송혜교와 얼굴 맞댄 블랙핑크 제니…美 멧갈라에서 포착된 '의외의 투샷'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랄랄라 브라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