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페포니뮤직 제공
잔나비 최정훈이 KBS 토크쇼 '더 시즌즈'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19일 KBS 측은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THE SEASONS)' 두 번째 시즌의 MC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나선다"고 밝혔다.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란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더 시즌즈'는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네 명의 MC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0년간 지속된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의 명맥을 이어갈 신규 뮤직 토크쇼라는 뜨거운 관심 속에 초대 MC 박재범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편견 없는 시선과 자유분방한 바이브로 '더 시즌즈'만의 트렌드를 완성했다.
'더 시즌즈'의 두 번째 MC로는 대체 불가한 음악적 색깔의 데뷔 10년 차 아티스트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발탁됐다. 언더그라운드부터 셀 수 없는 무대 경험으로 차근차근 쌓아 올린 내공의 최정훈은 다수의 앨범으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활약하고 있다.
최정훈은 이번 '더 시즌즈'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단독 MC에 도전한다. 박재범과는 또 다른 음악적 컬러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토대로 깊이 있는 토크, 담백한 입담, 다양한 게스트 아티스트들과의 케미스트리로 '더 시즌즈'에 최정훈만의 힙한 색깔을 입힐 전망이다.
앞서 초대 MC 박재범을 내세운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가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킨 만큼 잔나비 최정훈이 이끄는 '더 시즌즈'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최정훈은 새로운 시즌에 맞는 따뜻한 바이브로 웰메이드 뮤직 토크쇼를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KBS '더 시즌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오윤아 "허리 24인치…글래머 몸매 위해 엉덩이 신경 써"
▶ '20대 커플 아니고?'…역대급 감탄 이어지는 40대 ★부부 사진
▶ 비비, 이게 대체 무슨 옷이야? 끈 하나로 연결된 그물 원피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