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퀘백에 '도깨비' 소환 "공유 빼고 모두 그대로다"
기사입력 : 2023.04.13 오후 1:42
사진 :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사진 :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K-드라마의 성지’ 캐나다 퀘벡 랜선 여행에 빠져든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13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54회는 ‘걷기 좋은 여행지 베스트 5’를 랭킹 주제로 스리랑카, 캐나다, 스페인, 멕시코, 일본 중 힐링을 유발하는 최고의 도보 여행지를 꼽아볼 예정인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 강사와 가수 KCM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K-드라마의 성지로 불리는 캐나다 퀘벡을 랜선 여행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 ‘캐나다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캐나다 퀘벡은 국내 너머 해외 인기 드라마로 손꼽히는 공유, 김고은 주연의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 이에 캐나다 퀘벡 대리여행에서는 안방극장에 드라마 명장면 속 퀘벡 거리를 보물찾기하듯 찾아다니는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극 중 공유가 드나들었던 빨간색 차원의 문이 있는 ‘프티 샹플랭 거리’를 보고 “공유 빼고 모두 그대로다”며 감탄을 연발했다는 전언. 이어 김신영은 “이수지가 대리 여행자로 갔으면 좋았을 걸”이라며 돌연 김고은 닮은 꼴인 개그맨 이수지를 소환시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후에도 김신영은 “도깨비 드라마 팬분들이라면 명장면이 계속 떠오를 것 같다”며 거리 곳곳에 스며든 공유 흔적 찾기에 집중하는 등 과몰입의 끝을 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린다. 더욱이 각 스폿마다 각국 팬들의 인증샷 촬영이 이어지자 최태성 강사는 “K-드라마 팬들이 캐나다 퀘벡을 많이 찾아온다”고 덧붙였다고 해 ‘K-드라마의 위상’이 드러날 캐나다 퀘벡 랜선 여행에 관심이 한껏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걷기 좋은 여행지 베스트 5’편은 오늘(13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이승기 "이렇게 감정을 담아"…이다인·견미리 관련 오보 직접 해명


▶ '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러스 몸매에 꿀벅지까지…'아찔'


▶ 이시영, 너무 위험한 거 아냐? 복근 드러내며 이쯤되면 '피지컬:100'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신영 , 다시갈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