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의 드라이브', 헤이즈·에이핑크·죠지·소코도모 출격
기사입력 : 2023.04.09 오전 10:20
사진 :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사진 :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아티스트 헤이즈, 에이핑크, 죠지, 소코도모가 출격한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헤이즈(Heize), 에이핑크(Apink), 죠지(George), 소코도모(sokodomo)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헤이즈가 신보 '빙글빙글'과 함께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찾는다. 박재범은 헤이즈 특유의 억양을 따라하면서도 "모든 말이 가사 같다"고 전하며 감격한다. 다나카의 '와스레나이 (Prod By D-Hack)'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는 헤이즈는 다나카에게 그의 진심을 응원하는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장수돌' 그룹 에이핑크 또한 신보 'D N D(디 앤 디)'로 화려한 컴백쇼를 갖는다. 13년 차의 여유 넘치는 토크와 완성도 높은 케미스트리가 보는 내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이 가운데 정은지는 '정은지 사건'의 전말을 밝히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박재범 또한 완벽한 'D N D' 챌린지와 함께 에이핑크 정식 영입을 어필하며 능청스러운 선배 바이브를 드러낸다.

R&B 싱어송라이터 죠지는 수줍은 매력과 함께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찾는다. 빈지노와의 말 못할 인연과 박재범은 모르는 박재범과의 특별한 만남이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에 가장 많은 예산을 투자했다고 밝혀 기대감 또한 더할 전망.

신인 발굴 야외 코너 '타라웃'에는 독창적 사운드의 소유자 래퍼 소코도모가 출연한다. 5개 국어 래핑과 현 시대 청춘을 담아낸 음악으로 모두를 홀렸다는 후문.

한편,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이승기♥' 이다인, 어마어마한 티아라의 정체 "멀리 LA에서…"


▶한류팬 선정 87년생 男 연예인 인기순위…3위 서인국, 1·2위는?


▶ 원슈타인, 학폭 피해자였다…오은영 박사 위로에 오열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재범 , 헤이즈 , 에이핑크 , 죠지 , 소코도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