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5년 차' 강남♥이상화, 초심 되찾기 위한 리마인드 신혼여행 (걸환장)
기사입력 : 2023.03.30 오후 12:55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통해 강남-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세부&보홀 여행기가 펼쳐진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남다른 친화력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최근 유튜버로 활약 중인 강남은 2019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해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이번 여행은 5년 차 부부가 된 두 사람이 사랑의 초심을 떠올리기 위해 떠나게 됐다는 점에서 관심이 높아진다.


두 사람은 해외 정글로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의 연을 맺은 바, 강남이 사랑하는 아내 이상화의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 여행을 준비한다고 해 두 사람의 심장을 또다시 뛰게 할 스릴 넘치는 리마인드 신혼여행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걸환장' 제작진은 "이번 '걸환장'은 강남-이상화 부부, 이연복과 아들 이홍운, 사위 정승수의 관계성과 케미를 주목해서 보시면 더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운을 뗀 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남-이상화의 스릴 넘치는 부부 생활과 요리 예능이 아닌 여행 예능에서 선보일 이연복 가족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 '무당 고딩엄마' 노슬비, 딸 살아있는데…"전 남편 사망 신고하라고"


▶ '♥영철' 마음 타들어가는 10기 현숙 초미니룩…"같이 살던가" 도발


▶ "유아인의 일빠 팬"이라고 밝힌 ★아내, 공개 지지 논란…처음도 아냐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어서환장속으로 , 강남 , 이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