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송윤아 인스타그램
송윤아가 김혜수의 영상 반응에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23일 유튜브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지금의 김혜수를 만든 것들 | 송윤아 by PDC'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혜수는 제주도에 머물고 있는 배우 송윤아를 찾아가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시작으로, '청룡영화상' MC, 배우로서의 고민 등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이후 김혜수의 이야기에 공감한다는 등 좋은 반응이 쏟아졌다. 송윤아는 이러한 감사함을 담아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의 영상을 보시고 너무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감동받으시는 모습에 마음이 참 따뜻한 밤을 보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저만, 혹은 지인들만 알고있던 언니가 한 사람으로, 한 배우로서 걸어오고 고민했던, 생각하고 추구하는 삶의 깊이를 나눌 수 있어 더없이 행복하고 감사하다"라며 "언니와 나누었던 지난 추억들을 선물로 살짝 두고 오늘을 시작하려 해요! 모두들 오늘도 또 힘내세요!"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혜수와 송윤아는 물론, '특별출연'한 박혜령, 이태란의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한편 송윤아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소통에 나서고 있다. 김혜수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를 통해 올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이미주, 상체에 겨우 스카프 하나? 신봉선 "얼른 티셔츠 입어"
▶ 쇼호스트 유난희 "모 개그우먼 생각나"…고인 언급 사과했지만
▶ 윤현숙, 당뇨 투병 중 근황 "식단+운동으로 인슐린 맞는 양 줄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