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의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이모티콘은 지난 16일 결승에 진출한 최종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테마로 구성됐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모티콘은 최종 진,선,미를 포함한 TOP7 개개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결정적 순간 카메라에 포착된 다양한 표정을 엄선해 제작되었다. 로고는 초대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에 이어 2대 진으로 선정된 안성훈의 얼굴로 완성됐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지난해 12월 첫 방송부터 20%대 시청률을 기록한 데 이어 최종회에서는 24%의 시청률과 250 만표가 넘는 국민 투표수를 달성한 TV CHOSUN의 대표 프로그램. 4개월 간의 치열한 경연을 마치고 지난 16일 열린 결승전에서 안성훈이 진(眞)을 차지했으며 이어 선(善) 박지현, 미(美) 진해성이 선정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함께 꾸미는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은 오는 23일(목) 밤 10시에 방송하며, 30일(목)과 4월 6일(목) 밤 10시에는 TOP7의 비하인드 대방출 및 깜짝 팬 서비스까지 담긴 '미스터트롯2 토크콘서트'를 통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 "빵댕이 뿌셔"…소유, 8kg 감량 후 글래머 애플힙 자랑
▶ '안정환♥이혜원 딸' 안리원, 배 훤히 드러난 수영복 자태
▶ 결별한 현숙·영호까지? '나는솔로' 12기 단체 MT 공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