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베트남 펜트하우스 최초 공개…'집사부일체' 멤버들 깜짝
기사입력 : 2023.02.26 오전 8:45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베트남 국민 영웅'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박항서가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이대호, 뱀뱀은 베트남 '프리 패스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사부가 보내준 고급 차를 타고 사부의 집으로 향했다. 멤버들을 베트남으로 초대한 사부는 '베트남 국민 영웅'이자 '쌀딩크'로 불리는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박항서였다.


사부가 공개되자 이대호는 "진짜 만나 뵙고 싶었는데"라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박항서 사부가 베트남 국가대표 감독직을 내려놓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베트남에서 보내는 마지막 하루를 함께 보낸다는 사실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박항서 사부와 함께하는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하루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는 박항서가 실제로 거주 중인 베트남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박항서는 5년 전 '집사부일체' 출연 당시 공개했던 베트남 국빈 관사가 아닌 40층 높이의 최고급 펜트하우스에서 살고 있었는데. 박항서의 집을 구경하던 멤버들은 40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하노이 뷰에 연신 감탄했고 양세형은 "내가 본 테라스 뷰 중에 제일 좋다"라고 했다고.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집 곳곳에서 지난 5년간의 역사가 담긴 물건들을 보며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박항서 사부의 베트남 펜트하우스는 오늘(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 선미, 몸매가 이렇게 좋았어? 언더웨어 룩에 드러난 글래머 자태


▶ '이수근♥' 박지연, 44kg 몸무게의 반전 "마른 비만 탈출해야지"


▶ 박남정 둘째 딸, 한예종 합격했는데 고민? "1등 욕심이 계속 커졌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집사부일체 , 박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