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유재석과 불화 고백 "결혼 전, '내가 유재석이야?'라고 소리쳐" (돌싱포맨)
기사입력 : 2023.02.22 오전 9:37
사진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사진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하하가 과거 유재석과의 불화를 고백했다. 24시간도 되지 않아 종결된 불화였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하하, 별 부부가 출연해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 임원희와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상민은 하하에게 "유재석의 꼴보기 싫은 모습"을 물었다. 이에 하하는 잠시 생각하다가 "사실 예전에 이런 것 때문에 개긴 적이 있었다. 결혼 전이었는데, 심각하게 개겼다. '내가 유재석이야? 나는 하동훈이야! 내가 어떻게 다 착하게 살아'라고 소리치고 끊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제 내가 유재석에게 무슨 이야길 한거야'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 때 친구랑 같이 살 때라서 아침에 분주해야하는데 아침부터 고요했다. 거실로 나왔는데, 쇼파에 유재석이 앉아있었다. 찾아 온 거다. 걱정도 되고. 보자마자 무릎을 꿇었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최근에도 꼴 보기 싫은 유재석의 모습이 있었다. 하하는 "요즘엔 꼴보기 싫을 때가 (유재석)이 공부를 하나보다. 예능인데 사자성어를 엄청 섞어서 이야기한다. 퀴즈내면 자기가 내면서 괄시할 때가 있다. 그때 좀 꼴보기 싫다"라고 해 현장을 웃음짓게 했다. 그리고 이어 "그런데 너무 완벽한 분"이라고 유재석에 대한 애정을 덧붙였다.

한편,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걸그룹 최초 양성애자 커밍아웃 멤버 근황 공개


▶ 박규리, 지친 심경 토로 "헤어진지가 언젠데…모두가 지겹다"


▶ 샘김, 美 총격 부친상 이후 심경 고백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하 , 돌싱포맨 , 유재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