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송은이에 일침 "대표님 없으면 재미없다는 직원? 다 거짓말"(문제아들)
기사입력 : 2023.02.21 오후 1:16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대한민국 ‘강연계의 1인자’ 김미경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등장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국민 멘토’로 불리는 김미경이 ‘꼰대 CEO’ 송은이를 향해 거침없는 사이다 팩폭을 날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미경은 MZ세대 직원들이 자신과 엘리베이터에 함께 타는 것을 피하는 것 같다며, “내가 엘리베이터에 타면 직원들이 긴장을 하더라. 대표로서 직원들에게 밥 먹었는지 정도의 안부만 물으면 되는데, 회사 생각을 쉬질 않다 보니 만나면 일 얘기를 하게 되더라”, ‘열정 CEO’의 고충을 솔직히 터놓아 흥미를 더했다.

이에 회사 대표로 일하고 있는 송은이 역시 깊은 공감을 표했는데, “저는 그래서 계단으로 다녀요”라며 씁쓸한 꼰대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은이는 “직원들이 문자로 ‘오늘 시간 되세요?’라고 할 때 너무 무섭다”라며 그런 문자 받고 좋은 일이 별로 없었다고 강조해 폭소를 선사했다.

이어 김숙이 송은이가 회식 때 3차까지 따라간다는 사실을 폭로하자 송은이는 “나는 피곤해서 가자고 하는데, 직원들이 가자고 해서 가는 거다”라고 반박했다. 이에 김미경은 “직원들이 ‘대표님 없으면 무슨 재미로 놀아요’라고 말하는 건 다 거짓말이다”라며 ‘꼰대 CEO’ 송은이에게 시원한 사이다 팩폭을 선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송은이가 밝히는 ‘꼰대 CEO’의 고충과 ‘MZ세대들이 열광하는 멘토’ 김미경이 전하는 젊은 직원들과의 웃픈 에피소드는 오는 2월 22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문제아들 , 김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