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서준맘vs이택조 격돌…"두 혀전사의 불꽃 튀는 대결"
기사입력 : 2023.02.13 오후 4:19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대한민국 최초 썰스포츠 예능 ‘세치혀’가 오는 28일 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썰스포츠 정규 시즌 개막 1라운드부터 너튜브 대세 부캐 서준맘과 아재파탈 세치혀 이택조가 격돌하는 ‘썰클라시코’ 빅매치가 성사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사는 입담꾼들이 링 위에서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썰스포츠다.

지난해 12월 파일럿으로 방송된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는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썰스포츠’라는 장르를 개척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 톤과 제스처, 썰피플과의 호흡, 그리고 절정의 순간에 이야기를 끊는 ‘절단신공’ 등 현란한 세치혀 스킬까지 총동원해 시청자들의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또 ‘세치혀’는 짜릿하고 쇼킹한 이야기를 선사했던 혀전사들을 발굴했다. 치열한 토너먼트 끝에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한 ‘마라맛 세치혀’ 풍자, ‘탈북 세치혀’ 윤설미, ‘근육 세치혀’ 김계란 등 각계각층 내로라하는 썰고수들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정규로 돌아온 ‘세치혀’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최근 진행된 혓바닥 배틀 현장을 살짝 공개한다. 이번 혓바닥 배틀은 파일럿 때보다 더욱 강력한 세치혀들이 출전한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토너먼트 1라운드에서 너튜브 대세 서준맘과 이택조가 혓바닥 배틀을 벌이는 ‘썰클라시코’가 성사됐다는 전언이다.

신도시에 거주 중인 인싸맘 서준맘은 시그니처 ‘메롱’ 포즈와 러블리한 말투, 훅 치고 들어오는 반전 세치혀를 장착해 ‘젊줌마’들의 공감을 한 몸에 받는 너튜브계 떠오르는 신흥 혀전사다.

아재파탈 세치혀 이택조(이창호)는 멀리서 봐도 확 튀는 등산복 차림이 트레이드 마크인 너튜브 부캐계 개척자이다.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산악회 회원과 싱크로율 100% 비주얼로 구수하고 차진 아재 입담을 자랑한다. 1라운드부터 빅매치를 예고한 두 혀전사의 혓바닥 드리블에 썰 마스터 전현무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세치혀’ 측은 “1라운드부터 서준맘과 이택조의 빅매치가 성사됐다. 한 치 양보 없는 두 혀전사의 불꽃 튀는 혓바닥 배틀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귀띔했다.

정규편성으로 컴백한 대한민국 최초 최강 최고의 썰스포츠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오는 28일 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공항서부터 성접대…'출소' 승리 판결문 공개


▶︎ 10기 현숙, 영철 말고 다른 남친? "부산 남친 공개"


▶︎ "만세 하면 큰일 나"…'애둘맘' 홍영기, 파격 언더붑 패션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치혀 , 서준맘 , 이택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