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의 6살 연상 아내 김정아 "남편과 솔직히 어색해"…왜? ( 너는 내 운명)
기사입력 : 2023.01.10 오후 12:21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16강 신화의 주역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와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지난 9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축구선수 김진수 부부의 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김진수는 아내 김정아, 딸과 함께하는 세 식구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진수는 귀가하는 아내를 깜짝 놀래키는 장난을 치는 등 6세 연하 초딩 남편의 노필터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결혼 7년 차인 김진수, 김정아 부부는 결혼 생활 중 반 정도는 떨어져 지냈다고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정아는 "반도 안 될 수도 있다"라면서 "솔직히 이야기하면 (남편이랑) 너무 어색하다. 갈 때 되면 또 놀러 오라고 이야기하고 그게 지금 6년째다"라며 그동안 참아온 속마음을 밝혀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국가대표 운명부부 김진수, 김정아의 일상은 오는 16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슈PICK] '결혼지옥', 아동성추행 방임 논란 후 3주간의 기록


[이슈PICK] '가정 파탄 아이돌' 폭로에…UN출신 최정원, SNS 비공개로 돌렸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너는내운명 , 김진수 , 김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