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4세대 아이돌 히트곡 재해석…판정단 기립박수(복면가왕)
기사입력 : 2023.01.08 오전 7:30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8일(오늘)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년 특집을 맞아 실력으로 중무장한 복면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5연승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았던 가왕 ‘레드 마우스’ 선우정아가 <복면가왕>에서 깜짝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그녀는 4세대 아이돌의 히트곡을 자신의 음색으로 완벽하게 다른 분위기로 재탄생시키는데 그녀의 폭발적인 무대에 판정단은 기립 박수를 보낸다.

한편, <복면가왕>에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띠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깜찍한 토끼 가면을 쓰고 등장한 이 복면가수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모두의 마음을 녹인다. 무대가 끝난 뒤 자신의 장점을 한껏 살린 개인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판정단의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쇼미더머니 9>에 혜성처럼 등장해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는 래퍼 미란이가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녀는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마자 ”저는 한 소절 듣자마자 누군지 눈치챘다“라며 날카로운 추리력을 과시한다.

8인의 복면가수가 펼치는 환상적인 듀엣 무대는 8일(오늘) 오후 6시 1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PICK] 81세 어르신의 절절한 '효녀심청'…'전국노래자랑', 대구 서구 출격


[이슈PICK] 태영호 의원 "김정은, 딸 김주애 대동? 콤플렉스 반영"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복면가왕 , 선우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