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정숙, '50억 자산가'다운 플렉스…"남친과 함께 시술받은 지 6일째"
기사입력 : 2022.12.30 오후 2:55
사진: 정숙 인스타그램

사진: 정숙 인스타그램


10기 정숙이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나는솔로' 10기 정숙으로 출연했던 정숙(본명 최명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함께 시술을 받은 사진 이후 사진을 공개하며 "남친은 눈밑지방제거랑 레이저 3가지 받고, 전 이중턱 시술 받고 남친이랑 똑 같이 레이저 3가지 받았는데, 오늘이 딱 6일째 되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정숙은 "피부는 딱지랑 잡티 좋아지고 있고, 이중턱은 아프지도 않고 괜찮네요"라며 "다들 얼굴 더 작아졌다고 하고, 남친도 안 아프고 편하다고 하네요. 2주 뒤에 더 기대가 되네요"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정숙은 턱선을 강조하는 포즈로 한층 더 슬림해진 V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정숙은 '나는 SOLO'에 출연해 자기소개 시간에 부동산 경매, 23년 차 미용사, 곱창 음식점 등 3개의 직업을 갖고 있고, 대구에 5채의 집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한 커플 성사는 실패했지만, 최근 "예쁜 사랑할게요"라며 커플링 사진을 공개, 새로운 연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슈PICK] '상철 상처 회복됐나?' 11기 영숙, 근황 공개 "자리잡았어요"


[이슈PICK] 송중기, 英 여성과 사랑 중…외국인과 사랑에 빠진 스타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 , 10기 , 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