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조선의 사랑꾼'이 임라라와 손민수의 결혼 과정을 공개한다.
최근 날것 같은 '결혼'의 전 과정을 보여주는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막내 MC 임라라가 9년 연인 손민수와의 결혼 발표 영상(https://youtu.be/nvA_3GjEyOY)을 공개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웃음과 눈물이 함께했던 프러포즈는 '엔조이커플' 팬미팅 현장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이뤄졌다.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임라라&손민수의 프러포즈 뒷얘기, 그리고 그 이후의 수많은 과정들은 '조선의 사랑꾼' 본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9년 장기연애 커플로, 최근 결별설에까지 휩싸였지만 팬미팅을 통해 깜짝 프러포즈를 공개하면서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특히 임라라는 최근 '사랑꾼즈' 박수홍X박경림X최성국X오나미와 함께 '조선의 사랑꾼'의 유일한 미혼 MC로 합류한 바 있다. 현재 박수홍과 최성국의 결혼이 화제 속에 다뤄지고 있는 가운데, 과연 'MZ세대' 임라라는 어떤 색깔의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사랑꾼즈 막내 MC 임라라의 결혼 준비과정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이슈PICK] '상철 상처 회복됐나?' 11기 영숙, 근황 공개 "자리잡았어요"
[이슈PICK] 송중기, 英 여성과 사랑 중…외국인과 사랑에 빠진 스타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