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A 제공
이규한이 ‘신랑수업’ 합류 가능성을 높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6회에서는 최근 다섯째를 출산한 정성호 가족의 특별한 하루와, 박태환 어머니에게 김장수업을 받은 ‘태태즈’ 박태환X모태범의 좌충우돌 현장이 펼쳐졌다. 또한 배우 이규한이 김원희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아, 합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신랑학교 교감’ 김원희는 절친한 동생인 이규한을 만나 면접을 진행했다. 김원희는 이규한에게 “너를 결혼을 시켜야겠어!”라며 출사표를 던진 뒤, 입학지원서를 꺼냈다. 김원희는 이규한이 ‘특기’란에서 망설이자, “춤! 너 (촬영장에서) 컷 하면 클럽 갔잖아”라며 과거사를 폭로해 이규한을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규한은 즉흥 상황극에서 아내 역할인 김원희에게 잔소리 폭격을 날리며 복수(?)에 성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규한은 “저희 집엔 방마다 청소기가 있다. 설거지는 밥을 먹으면서 한다”고 밝혀 ‘신입생’ 브라이언을 능가하는 ‘초특급 깔끔남’의 탄생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최여진과의 관계를 묻자, “그냥 친동생 같은 동생이다. 드라마에서 상대역이었는데 여진이가 깊은 멜로를 한 게 제가 처음이었다고 하더라. 저도 그 드라마 끝나고 마음이 되게 허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이규한은 자신의 신랑점수를 100점 만점에 7.8점으로 매기면서, “혼자 사는 것에 완벽해져 있다 보니 둘이 사는 것에 미흡하다”고 자평했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슈PICK] '미스맥심' 정주희, 레이싱모델다운 글래머러스 각선미
[이슈PICK] 프로골퍼 유현주, '음주운전' 이루 동승자 루머에 "강력한 법적 대응할 것"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랑수업
,
이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