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첫 방송 시작 전 광고도 최고 시청률 9.4%로 동 시간대 타 채널 본방 시청률 압도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TV CHOSUN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첫 회부터 시청률 2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단 1회 만에 방송가를 올킬, 전 국민적인 관심을 입증하는 한편, 따라할 수 없는 '오리지널의 힘'을 증명했다.
명불허전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남달랐다. 본방사수를 위해 방송 시작 전부터 TV CHOSUN 채널에 유입되는 숫자가 높아지며, 첫 방송 시작 전 광고도 최고 시청률이 9.4%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타 채널 본방 시청률을 압도했다.
첫 방송부터 뛰어난 실력과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예비 대한민국 트롯 국가대표들이 등장하자, 넘쳐나는 트롯 오디션에 피로감을 느꼈던 시청자들은 진짜 오디션다운 오디션의 컴백을 환영하는 한편, 3년간의 기다림이 헛되지 않았음에 들썩였다.
이를 증명하듯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방송 내내 참가자들의 이름과 그들을 응원하는 내용이 담긴 실시간 반응이 포털사이트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 직후 올라온 동영상 클립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치솟았다.
한편, 단 1회만으로 방송계를 평정하며 원조의 품격을 확인시킨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슈PICK]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미스터트롯2' 원혁 공개 "저희 커플 응원해주세요"
[이슈PICK] 박수홍, 오늘(23일) '23세 연하' 김다예 씨와 결혼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