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측, "상암동 일대 정전으로 제작보고회 연기" (공식입장)
기사입력 : 2022.12.22 오전 11:09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2' 제작보고회가 긴급 연기됐다.


22일 TV CHOSUN 측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2’ 제작보고회가 서울 상암동 일대의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연기된다"라며 "기다려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제작보고회 일정은 전력 상황에 따라 시간이 정해지는 대로 재공지될 계획이다.


명불허전 '트롯 고수'들의 역대급 트롯 전쟁을 예고하는 '미스터트롯2'는 'K-트롯' 광풍을 일으킨 트로트의 명가 TV CHOSUN이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에 이어 네 번째로 내놓는 대국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올 겨울, 목요일 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오늘(2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미스터트롯2' 제작보고회 연기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 ‘미스터트롯2’ 미디어 홍보 피알잼입니다.

2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2’ 제작보고회가 서울 상암동 일대의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연기됩니다. 기다려주신 기자님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전력 상황에 따라 시간이 다시 정해지는 대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슈PICK] 11기 상철, 영숙과 이별 사유? '파혼' 언급하며 직접 해명


[이슈PICK] 박해일 닮은꼴→서울대 연구원까지…'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맞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