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G 제공
아이콘(iKON) 구준회가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극본 아경, 연출 이태곤·서민정)'에 출연한다.
구준회는 '보라! 데보라'에서 생존력과 친화력 만렙의 소유자 '양진호' 역을 맡았다. 진호는 운동, 노래, 요리 등 두루 능하지만 특출하게 뛰어난 재능이라고 할 수 있는 게 없고 딱히 하고 싶은 것도 없는 20대 청춘이다.
다양한 연애 이야기를 다룰 '보라! 데보라' 속에서 진호는 운명적인 연애를 추구하는 캐릭터로도 재미를 더할 예정. 구준회가 진호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매력 있게 살려내며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준회는 "첫 드라마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새롭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 아이콘(iKON)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구준회는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가제)' 출연 소식에 이어 이번엔 드라마 '보라! 데보라' 캐스팅까지 알리며 다방면의 연기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사랑이 어려운 시크남 '수혁(윤현민 분)'의 썸 터지는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2023년 상반기 ENA 방송 예정이다.
[이슈PICK] 7살 의붓딸 꼭 안고 똥침 장난? 남편, 아동학대 신고한 아내
[이슈PICK] 가스라이팅에 취약할 것 같은 스타, 김혜수·한소희 2·3위…1위는?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콘
,
구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