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룡, ♥아내와 첫만남 스토리에 이성미 "천사를 만난 것" (퍼펙트라이프)
기사입력 : 2022.12.14 오후 4:07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임하룡이 '퍼펙트 라이프'에 출격한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개그면 개그, 연기면 연기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영원한 젊은 오빠’ 개그맨 임하룡이 출연, 화가로 변신한 근황과 함께 자신의 네 번째 개인전을 공개한다.


평소 연예계 인맥왕으로 유명한 임하룡답게 손님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예비군 훈련소 조교로 만난 가수 김장훈부터 희극인 후배이자 화가로 변신한 라이벌(?) 개그우먼 이경애, 40년 우정을 자랑하는 친구들까지 대거 참석해 그의 전시를 빛내주었다.


임하룡은 "많은 사람에게 마음을 나눠주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출연진 물음에 "부유한 가정에서 자라다가 제대 후 집안이 완전히 무너졌던 시기에, 주변의 도움으로 아버지 장례를 무사히 치렀다"고 답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인연의 끈을 놓지 않으려 계속 연락한다"며 ‘인맥왕’이 된 사연을 고백했다.


이와 함께 임하룡은 아내와의 첫 만남 스토리도 공개한다. 길에서 자신에게 인사하는 예쁜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차 한잔할 수 있어요?"라며 적극 대시를 한 사실을 밝혔다. 하지만 이내 그는 "아내가 시어머니와 4명의 시동생을 모두 모시고 살아야 했다"며 심지어는 시동생 장가까지 모두 보낸 결혼 생활을 회상하며 아내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에 이성미는 "진짜 천사를 만난 거다"라며 임하룡 아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개그맨 임하룡의 일상은 오늘(14일) 밤 8시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PICK] "누가 청첩장 만들재?" 10기 현숙, 웨딩화보에 '나는솔로' 명대사 투척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명품 클러치 옆에두고…미모에 감탄 연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퍼펙트라이프 , 임하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