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나는 솔로)’ 11기가 충격 엔딩을 예고했다.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4일(수) 방송을 앞두고 반전 최종 선택을 알리는 예고편으로 파란을 예감케 했다.
예고편에 등장한 MC 데프콘은 “오늘이 최종 엔딩이다, 여러분”이라고 고지하고, 송해나는 “예!”라고 환호해 11기의 최종 선택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3MC의 밝은 미소와는 달리, 현숙은 ‘직진남’ 영수, 영호 사이에서 “둘 다 너무 진심이라서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 자체가 조금”이라고 눈물까지 보인다.
영철-순자 커플 역시 더욱 고조된 위기를 예고한다. 순자는 “오빠랑 항상 얘기를 하려고 하면 뭔가 겉도는 느낌? 너무 다르더라고”라고 영철에게서 확 멀어진 듯한 마음을 토로하고, 영철은 순자의 ‘불만 돌직구’에 말없이 고개만 끄덕이는 모습이다.
뒤이은 최종 선택에서 영철은 어두운 표정으로 앞으로 나서고, 순자는 속을 알 수 없는 차가운 표정으로 앞을 응시한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확 뒤집혀 버린 11기 러브라인에 3MC는 당황해 얼어붙고, 급기야 웅성웅성 댄다.
데프콘은 경악할 만한 특급 반전을 목격한 듯 “이거 뭐야, 왜 이래”라고 황당한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이이경은 극도로 어두워진 얼굴로 “아~”라고 탄식한다. 급기야 송해나는 “표정 왜 이래. 불안하게 하지 마요”라고 경고해 과연 ‘솔로나라 11번지’ 최종 선택에 어떤 대반전이 일어났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1기의 최종 선택은 14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 PLAY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는 SOLO'는 오는 21(수)일부터 ENA PLAY에서 ENA로 채널이 변경돼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0기 영식, 여친 공개 "인스타로 만나 한 달째 열애 중"
[이슈PICK] 이지훈♥︎' 아야네, 확 마른 근황? 한줌 바디로 "나는야 골린이"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 11기
,
나는솔로
,
영수
,
영호
,
현숙
,
순자
,
영철
,
11기 최종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