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와 재혼' 선우은숙, 이혼설 등 유튜브발 루머에 "법적 조치 나설 것"
기사입력 : 2022.11.29 오전 10:10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선우은숙이 유튜브발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29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당사 소속 배우 선우은숙 씨에 관련된 허위 사실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들이 유튜브를 통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라며 현재 유튜브에 떠올고 있는 각종 루머 영상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재산 때문에 재혼했다거나 두 사람 사이가 소원해져 이혼을 했다는 등 루머를 비롯, 유영재의 전처와 선우은숙의 전남편과 관련한 이야기까지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해당 영상을 제작한 유튜버들은 개인 영리를 취할 목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제작, 유포하고 있고 이로 인해 선우은숙 씨 본인을 비롯해 가족, 주변인들까지 큰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라며 "당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인 선우은숙 씨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들로 가짜 뉴스를 제작, 유포,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현재 해당 행위에 관련된 증거 자료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선우은숙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영상과 게시글을 작성한 분들은 삭제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를 더하며 "불법행위가 지속된다면 확보한 증거들을 근거로 형사 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합의는 절대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선우은숙은 지난 10월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아왔으며,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의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응원을 당부한 바 있다.



◆ 이하 선우은숙 루머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배우 선우은숙 씨에 관련된 허위 사실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들이 유튜브를 통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제작한 유튜버들은 개인 영리를 취할 목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제작, 유포하고 있고 이로 인해 선우은숙 씨 본인을 비롯해 가족, 주변인들까지 큰 피해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인 선우은숙 씨를 보호하기 위해 배우 본인이 직접 말씀드린 사실 외에 허위 사실들로 가짜 뉴스를 제작, 유포,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당사는 현재 해당 행위에 관련된 증거 자료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선우은숙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영상과 게시글을 작성한 분들은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법행위가 지속된다면 확보한 증거들을 근거로 형사 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결과에 따른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슈PICK] '♥유영재와 재혼' 선우은숙, 이혼설 등 유튜브발 루머에 "법적 조치 나설 것"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현숙, 완전체 미녀 모임? '영숙의 반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영재 , 선우은숙 , 재혼 , 루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