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X규현X이다희X한해, 핫하고 과감해진 '솔로지옥'에 리액션 폭발
기사입력 : 2022.11.24 오후 2:00
사진: 넷플릭스 제공

사진: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에서 커플 매칭 예측단으로 활약한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한층 더 깊어진 공감 능력과 풍부해진 리액션으로 시즌2에 함께한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의 4MC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커플 예측 능력과 풍성한 리액션으로 시즌2에 함께한다. 오는 12월 13일(화) 공개되는 <솔로지옥> 시즌2는 지난 겨울,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어놓았던 데이팅 리얼리티 쇼의 귀환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과몰입을 유발하는 찐 리액션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의 소감이 공개되어 기대를 높인다. 먼저, 사심 가득 친근하고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만능 엔터테이너 홍진경은 “시즌1에 이어서 시즌2에도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방송인 걸 잊은 MC들의 찐 리액션과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솔로지옥> 시즌2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탁월한 공감 능력과 진심 어린 리액션으로 몰입도를 더해준 배우 이다희는 “이번에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시즌2를 통해 새롭게 모일 솔로들은 얼마나 매력적일지 또, 4MC의 호흡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해 더 핫하고 과감해진 시즌2 출연진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예리한 관찰력과 뛰어난 기억력으로 솔로들의 감정선과 커플 매칭을 정확하게 파악했던 규현은 “새롭게 돌아온 시즌2!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에 웃고 울었다. VCR을 통해 미리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4MC의 다채로운 리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핫한 솔로들 사이에서 오가는 감정의 디테일을 빠르게 캐치하고 날카로운 분석 능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던 한해는 “시즌2는 날 것 같을 때가 있고, 농익은 어른들의 사랑인 것 같다가 또 이렇게 순수할 수 있나 라는 느낌을 받은 복합적인 기분을 느낀 시즌이었다. 다양한 감정과 상황으로 MC들도 보다 더 많이 몰입한 시즌이라, 또 한 번 더 보고싶은 시즌이다”라고 전해, 시즌1보다 더욱 깊어진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각기 다른 예측 스타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던 4MC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액션과 더욱 끈끈하고 유쾌해진 티키타카는 전 세계 시청자들을 뜨거운 ‘지옥도’로 데려갈 것이다.

올 겨울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하게 돌아온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2는 오는 12월 13일(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슈PICK] 장윤정, 53억원 여의도 펜트하우스 분양…가족사 아픔 이겨냈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본방사수 독려 "형부차에서 찰칵"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솔로지옥 , 홍진경 , 규현 , 이다희 , 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