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예능 <사내연애>가 드디어 오늘(11일) 베일을 벗는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11일(오늘) 공개되는 <사내연애> 1, 2화는 12명의 남녀가 “일보단 사랑이죠”, “비상계단에서 스킨십?”이라고 말하며 ‘사내연애’에 대한 과감한 상상을 펼치며 시작한다. 이들은 오피스 내 자리 선점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펼쳐 눈길을 끌 예정이다. 서로 만난 지 얼마 안 된 이들은 처음에는 서로 어색해하지만, 이후 엘리베이터, 탕비실, 휴식공간, 게임존 등 <사내연애>의 공간 속에서 대화를 주고받고 설레는 스킨십을 하며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사내연애를 적극 권장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12명의 신입사원들의 ‘오피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패션회사의 신입사원답게 스타일리시한 컬러풀 수트를 입은 12명의 신입사원들은 유감없이 멋을 뽐내며 <사내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이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복면가왕><더 지니어스> 제작진의 만남, 독특한 세계관 그리고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11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1, 2화를 첫 공개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내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