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혜와 이혼' 철구, ♥BJ 팥순과 열애 인정하며 진한 스킨쉽
기사입력 : 2022.11.09 오후 3:50
사진: 유튜브 채널 '철구풀영상' 영상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철구풀영상' 영상 캡처


BJ 철구와 BJ 팥순이 열애를 인정했다.

최근 BJ 철구가 아프리카TV 스트리밍에서 "BJ 팥순과 진짜 사귀는 사이"라고 밝혔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 팥순이 등장하자 철구와 팥순은 입을 틀어막으며 부끄러운 듯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이에 네티즌들이 "거짓말하지 마라", "(사귄다면) 키스해봐라"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믿지 못하겠다고 반응하자, 철구는 "진짜 사귑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얼마부터 사귀었냐'는 네티즌의 질문에 철구는 "얼마 안됐다"고 말했고, 팥순은 "이 오빠가 저를 꼬셨다. 새벽에 맨날 나한테 카톡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철구는 "공원에서 얘가 저한테 갑자기 뽀뽀를 했다" 등 러브스토리를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팥순은 생일 축하 방송을 하고 있는 철구의 방송에 접속해 별풍선 1만개를 선물하기도 했다. 당시 철구는 "팥순아 왜 1만개 쏘는 거야"라며 "여러분들, 팥순이가 계좌로 1천만 원을 보냈다. 보내지 말라고 했는데, 얘가 나 덕분에 방송이 잘 됐다면서 보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다.

한편, 철구는 지난 2014년 BJ 외질혜와 혼인신고 후 그해 딸을 품에 안았다. 이후 2016년 두 사람은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으나, 외질혜가 철구의 외도,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폭로하면서 결국 지난해 합의 이혼했다. 현재 아이는 철구가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철구 , 팥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