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N story 제공
'회장님네 사람들'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4화 게스트 황보라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1세대 국민 배우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맛깔나는 전원 라이프를 펼치는 예능.
지난 7일 방영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화에서는 11월 6일, 김용건의 차남 차현우와 결혼식을 올리고 김용건의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 황보라가 게스트로 방문해 폭발적 반응을 받았다. 방송 최초 시아버지 김용건과 며느리 황보라의 동반 예능 출연 외에 남편 차현우와의 연애 이야기부터 결혼을 하게 된 계기 등이 공개된 것.
그 외에 신랑 차현우가 요리를 너무 잘한다는 칭찬 등 행복한 신부의 모습, 따뜻하고 자상한 시아버지와의 찐케미 등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2013년 드라마 '맏이'로 인연이 있는 김수미와의 따뜻한 모녀 케미도 탄생했다. 시아버지 김용건, 대선배 김수미, 이계인까지 강력한 시월드 포스 속에서 요알못(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 황보라의 엉뚱 발랄 요리 도전기가 펼쳐지면서, 김수미와 김용건이 시종일관 요리를 직접 도와주고 챙겨주는 반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김용건과 황보라가 사전에 먼저 만나서 즐겁게 사진 촬영을 하고, '회장님네 사람들' 식구들에게 선물을 사는 현장의 모습으로, 어색함이 전혀 없는 코믹 발랄 모드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식구들에게 편하게 입을 옷을 선물로 사면서, 커플룩 의상으로 런웨이를 걷는 모습은 시아버지 김용건과 며느리 황보라의 완벽한 장꾸 케미를 선사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시아버지 김용건의 초대에 응답한 며느리 황보라, 이계인의 짝사랑녀 박정수의 유쾌 발랄한 전원 체험 두 번째 이야기 및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5화는 오는 14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